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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분기에 19명의 애널리스트가 CSX(NASDAQ:CSX)에 대한 투자의견을 제시했다. 이들의 의견은 강세와 약세가 혼재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30일간의 투자의견 변화와 이전 달과의 비교를 정리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강력매수 | 매수 | 중립 | 매도 | 강력매도 | |
---|---|---|---|---|---|
전체 의견 | 4 | 8 | 7 | 0 | 0 |
최근 30일 | 0 | 0 | 1 | 0 | 0 |
1개월 전 | 2 | 4 | 1 | 0 | 0 |
2개월 전 | 2 | 4 | 3 | 0 | 0 |
3개월 전 | 0 | 0 | 2 | 0 | 0 |
12개월 목표주가에 대한 분석에서는 평균 38달러, 최고 45달러, 최저 34달러로 나타났다. 현재 평균 목표가는 이전 목표가 34.17달러 대비 11.21% 상승했다.
증권가의 CSX에 대한 평가를 자세히 살펴보면, 주요 애널리스트들의 최근 평가와 투자의견 및 목표가 조정 내용은 다음과 같다.
애널리스트 | 증권사 | 투자의견 변화 | 투자의견 | 현재 목표가 | 이전 목표가 |
---|---|---|---|---|---|
파디 샤문 | BMO 캐피털 | 유지 | 시장수익률 | 38.00 | 38.00 |
대니얼 무어 | 베어드 | 상향 | 시장수익률 상회 | 44.00 | 38.00 |
파디 샤문 | BMO 캐피털 | 상향 | 시장수익률 상회 | 38.00 | 36.00 |
브라이언 오센벡 | JP모건 | 상향 | 비중확대 | 41.00 | 34.00 |
네이선 마틴 | 벤치마크 | 상향 | 매수 | 40.00 | 37.00 |
크리스티안 웨더비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37.00 | 35.00 |
브랜든 오글렌스키 | 바클레이즈 | 상향 | 비중확대 | 38.00 | 36.00 |
제이슨 사이들 | TD 코웬 | 상향 | 매수 | 45.00 | 32.00 |
켄 회스터 | BofA 증권 | 상향 | 매수 | 42.00 | 34.00 |
패트릭 브라운 | 레이몬드 제임스 | 상향 | 시장수익률 상회 | 37.00 | 33.00 |
브랜든 오글렌스키 | 바클레이즈 | 상향 | 비중확대 | 36.00 | 31.00 |
아리엘 로사 | 시티그룹 | 상향 | 매수 | 38.00 | 36.00 |
데이비드 버논 | 번스타인 | 상향 | 시장수익률 | 36.00 | 33.00 |
브라이언 오센벡 | JP모건 | 상향 | 비중확대 | 34.00 | 31.00 |
크리스티안 웨더비 | 웰스파고 | 상향 | 중립 | 35.00 | 28.00 |
대니얼 무어 | 베어드 | 신규 | 시장수익률 상회 | 38.00 | - |
바스콤 메이저스 | 서스케하나 | 유지 | 중립 | 35.00 | 35.00 |
켄 회스터 | BofA 증권 | 상향 | 중립 | 35.00 | 33.00 |
조던 알리거 | 골드만삭스 | 유지 | 중립 | 35.00 | 35.00 |
CSX의 시장 실적을 평가할 때는 이러한 애널리스트 평가와 함께 주요 재무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CSX는 미국 동부지역에서 영업하는 1급 철도 운송사로, 2024년 약 145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2만1천 마일이 넘는 철도 노선에서 석탄(매출의 16%), 화학제품(17%), 복합운송 컨테이너(16%), 자동차 화물(7%) 및 기타 다양한 벌크 화물과 산업 제품을 운송한다.
시가총액: 동종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어, 기업 규모가 상대적으로 크고 투자자들의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매출 감소: 2025년 6월 30일 기준 3개월간 매출은 약 3.43% 감소했다. 이는 산업재 섹터 내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낮은 성장률을 보여준다.
순이익률: CSX의 순이익률은 23.2%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며, 이는 효율적인 비용 관리와 견고한 재무 건전성을 보여준다.
자기자본이익률(ROE): 6.76%의 ROE를 기록하며 업계 기준을 상회하는 수준을 보여주고 있다.
총자산이익률(ROA): 1.93%의 ROA를 기록하며 효율적인 자산 운용을 보여주고 있다.
부채관리: 부채비율은 1.59로 업계 평균 이하를 유지하며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