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분석

도어대시, 레스토랑 매출 증대 위한 커머스 플랫폼 대폭 확대

2025-08-21 03:15:25
도어대시, 레스토랑 매출 증대 위한 커머스 플랫폼 대폭 확대

도어대시(NASDAQ:DASH)가 레스토랑의 직접 판매 증진과 다양한 채널에서의 고객 관계 강화를 지원하는 새로운 도구를 포함한 커머스 플랫폼의 대폭적인 확장을 발표했다.


수요일에 공개된 이번 개발에는 레스토랑의 온라인 및 매장 내 매출 증대를 위한 새로운 충성도 프로그램, 마케팅, 웹사이트 도구가 포함됐다.


도어대시는 이 강화된 플랫폼이 일일 수백만 건의 도어대시 마켓플레이스 주문을 지원하는 인프라를 기반으로 구축됐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레스토랑이 고객 여정을 통제하면서 브랜드를 구축하고, 수익성을 높이며,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레스토랑 매출 혁신을 위한 도구


도어대시의 새로운 충성도 프로그램은 레스토랑 자체 앱이나 웹사이트, 도어대시 마켓플레이스, 또는 매장 내 주문 등 모든 주문 채널에서 고객에게 리워드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점은 단골 고객 기반을 확대할 수 있으며, POS 통합 없이도 고객에게 더 빠른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다.


레스토랑은 방문 기반 또는 지출 기반 리워드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은 카드를 연동하는 것만으로 적립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도어대시는 레스토랑의 디지털 존재감과 온라인 검색 가능성을 높이는 SEO 최적화된 무료 웹사이트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이메일과 SMS 캠페인의 자동화, 세분화, 개인화를 위한 내장 CRM 도구를 포함하며, 직접 판매 실적 추적이 가능하다.


도어대시는 자사 데이터에 따르면 자동화된 이메일 캠페인이 신규 및 재방문 고객의 주문 빈도를 15% 증가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운영자는 단일 대시보드에서 마켓플레이스와 직접 주문, 충성도 프로그램, CRM, 마케팅 캠페인을 모두 관리할 수 있다.



비용 구조


새로운 패키지는 무료 브랜드 웹사이트와 수수료 없는 온라인 주문을 제공하는 '스타터'를 포함한다.


월 54달러의 '부스트'는 스타터의 모든 기능에 고객 참여를 위한 자동화된 이메일을 추가한다.


월 249달러의 '프로'는 부스트의 모든 기능과 함께 완전한 브랜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딜리버루 인수


로이터 화요일 보도에 따르면, EU는 미국 음식 배달 기업 도어대시의 39억 달러 규모 딜리버루 인수 계획을 간소화된 합병 절차에 따라 검토할 예정이다.


이는 EU 규제 당국이 주요한 경쟁 우려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시사하며, 거래 승인 가능성이 높음을 의미한다.


간소화된 합병 절차는 일반적으로 EU 위원회가 시장 경쟁에 중대한 문제를 예상하지 않을 때 사용되며, 이 과정은 더 빠르고 단순하여 승인 일정을 앞당길 수 있다.


주가 동향: 벤징가 프로에 따르면 수요일 마지막 거래에서 도어대시 주가는 3.84% 하락한 238.83달러를 기록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