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코코 컴퍼니(COCO)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비타코코는 코코넛워터 부문의 인상적인 실적과 신제품 출시 성공에 힘입어 견고한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다만 자체브랜드(PB) 매출 감소, 수익성 압박, 판관비 증가 등이 향후 전망에 부담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매출 17% 증가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 증가한 1억6900만 달러를 기록했다. 특히 주력 제품인 비타코코 코코넛워터의 매출이 25% 증가하며 성장을 견인했다.
해외시장 성과 두각 해외 부문 매출은 37% 증가했으며, 코코넛워터 매출은 43% 급증했다. 특히 영국과 독일 등 주요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며 해외 진출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신제품 '비타코코 트리츠' 호조 신규 출시한 비타코코 트리츠는 기타 제품군 매출을 102% 끌어올리며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보여줬다. 이는 제품 다각화 가능성을 시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