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온라인 할인판매업체 비프샵홀딩스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동시에 나타났다. 고객 증가와 전략적 이니셔티브에서는 긍정적인 모멘텀을 보였으나, 순매출과 순이익은 전년 대비 감소했다. 회사는 고객 참여도 강화와 주주환원 정책에 초점을 맞추며 실적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수와 슈퍼VIP 회원 증가 총 활성 고객수가 회복세를 보인 가운데 슈퍼VIP 회원은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했다. 활성 슈퍼VIP 고객은 전년 대비 15% 증가했으며, 온라인 지출의 52%를 차지했다. 이는 고객 기반 강화와 참여도 증가를 보여주는 긍정적인 신호로 평가된다.
상품 전략과 브랜드 확대 비프샵은 플랫폼에 약 500개의 브랜드를 새로 추가했으며, '메이드 포 비프샵' 라인이 의류 판매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맞춤형 제품은 많은 브랜드에서 판매의 20% 이상을 차지하며 판매 구성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재무 건전성과 주주환원 회사는 배당금과 자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