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타뷰티(ULTA)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얼타뷰티의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견고한 성장세와 함께 전략적 과제가 드러났다. 회사는 매출 성장과 로열티 프로그램 확대, 해외 사업 진출에서 성과를 거뒀다. 다만 전략적 투자로 인해 영업이익률이 하락하고 판관비가 증가했다.
매출 실적 호조 얼타뷰티의 순매출은 28억 달러를 기록하며 전년 대비 9.3% 증가했다. 모든 유통 채널과 주요 제품군에서 성장세를 보이며 동일매장 매출은 6.7% 증가했다. 이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회사의 매출 견인력을 입증하는 결과다.
로열티 프로그램 성장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수는 전년 대비 4% 증가한 4,580만 명을 기록했다. 이는 지속적인 매출 성장의 핵심인 충성 고객 기반 구축에 성공했음을 보여준다.
향수 부문 실적 두각 향수 부문이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가장 높은 실적을 보였다. 효과적인 프로모션과 신제품 출시가 이러한 성과를 견인했다.
해외 시장 확대 얼타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