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벨수프(CPB)가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캠벨수프가 투자자들에게 공개한 실적 내용이다. 식음료 업계의 선두주자이자 대표적인 수프 브랜드와 다양한 스낵을 보유한 캠벨수프가 최근 2025 회계연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순매출과 수익이 소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4분기 순매출은 23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 증가했으나, 유기적 매출은 3% 감소했다. 이자 및 세전이익(EBIT)은 2억6900만 달러로 크게 증가했으나, 조정 EBIT는 3억2100만 달러로 2% 감소했다. 주당순이익(EPS)은 0.48달러로 증가했으나, 조정 EPS는 0.62달러로 2% 하락했다. 2025 회계연도 전체 순매출은 103억 달러로 6% 증가했으나, 유기적 매출은 1% 감소했다. EBIT는 11억 달러, 조정 EBIT는 소보스 브랜드 인수에 힘입어 15억 달러로 2% 증가했다. 캠벨수프의 식사 및 음료 부문에 대한 전략적 집중은 긍정적인 결과를 보였으며, 특히 라오스 브랜드는 매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