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시스, 블루밍데일스, 블루머큐리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메이시스는 2분기에 매출과 조정 희석주당순이익(EPS)이 모두 가이던스를 상회했다. 특히 12분기 만에 최고 수준의 동일매장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2분기 매출은 48억 달러, 조정 희석 EPS는 0.41달러를 각각 기록했다. 메이시스의 리이매진 125개 매장과 블루밍데일스, 블루머큐리 모두 동일매장 매출 성장에 긍정적으로 기여했다.
주요 실적을 보면 자사 기준 동일매장 매출은 0.8% 증가했고, 라이선스와 마켓플레이스를 포함한 기준으로는 1.9% 증가했다. 블루밍데일스의 자사 기준 동일매장 매출은 3.6% 증가했으며, 블루머큐리는 18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가며 1.2% 증가했다. 매장 폐쇄로 인해 전체 매출은 2.5% 감소했으나, 회사는 배당금과 자사주 매입을 통해 주주들에게 1억 달러를 환원했다.
선제적인 가격 인하로 인해 총이익률은 39.7%로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