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청소년 및 청년층 대상 의류·신발·액세서리 전문 소매업체 주미에즈(ZUMZ)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주미에즈는 북미, 유럽, 호주에서 액션스포츠, 스트리트웨어, 라이프스타일 패션 분야를 영위하고 있다.
2025 회계연도 2분기 실적에서 주미에즈의 순매출은 2억143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으며, 동일매장 매출은 2.5% 상승했다. 순손실은 1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소폭 확대됐다. 다만 북미 지역의 강세에 힘입어 3분기 현재까지 동일매장 매출이 11.2% 증가하는 등 긍정적 신호가 포착됐다.
2025 회계연도 상반기 주요 재무실적을 보면 총 순매출이 3억9860만 달러로 2.9% 증가했다. 순손실은 1530만 달러를 기록했으나, 이는 전년도 1760만 달러 손실 대비 개선된 수치다. 현금 및 유가증권은 주식 환매와 자본지출의 영향으로 1억670만 달러로 감소했으나, 영업활동 현금흐름이 이를 일부 상쇄했다.
주미에즈는 3분기 실적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제시했다. 순매출은 2억3200만~2억3700만 달러, 동일매장 매출은 5.5~7.5% 성장을 예상했다. 2025 회계연도에는 관세와 소비자 수요의 불확실성에 대비해 신중한 접근을 유지하면서도, 북미와 호주를 중심으로 6개의 신규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