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 플랫폼 기업 브레이즈(Braze, Inc./BRZE)가 2026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브레이즈는 마케팅 기술 분야에서 실시간 다중 채널 고객 참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기업이다. 이 회사는 AI 기반 솔루션으로 고객 상호작용을 개선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26 회계연도 2분기 실적에서 브레이즈는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한 1억801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비갭(non-GAAP)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모두 흑자를 기록했으며, 견고한 프리캐시플로우를 달성해 플랫폼에 대한 수요 지속과 안정적인 실적 이행을 보여줬다.
주요 재무 실적을 보면 구독 매출이 1억7180만 달러로 증가했고, 총 고객수는 2,422개사로 늘었다. 연간 반복 매출 50만 달러 이상을 창출하는 고객은 282개사를 기록했다. 주식 기반 보상 비용으로 인해 갭(GAAP) 기준 영업손실은 3880만 달러를 기록했으나, 비갭 영업이익은 600만 달러를 달성했다. 주당 비갭 순이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