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브랜즈(DBI)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디자이너브랜즈는 신중하면서도 낙관적인 입장을 보였다. 회사는 특정 제품군과 브랜드 파트너십에서 여러 전략적 개선과 긍정적 추세를 강조했다. 다만 전반적인 매출 감소와 관세 등 거시경제적 역풍이 여전히 큰 도전 과제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목표 중심의 개선과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힘입어 긍정적인 기조를 유지했다. 여성 드레스 부문 개선 여성 드레스 부문이 디자이너브랜즈의 실적 개선을 주도했다. 이 부문은 전체 매출의 약 12%를 차지하며 5%의 호조를 보였다. 이는 1분기 대비 900베이시스포인트 개선된 수치로, 주요 제품군에서 회사의 전략적 집중이 성과를 거두고 있음을 보여준다. 도어대시와의 신규 제휴 성공 도어대시와의 신규 제휴가 성공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도어대시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거래의 약 85%가 DSW의 신규 고객으로 확인됐다. 이는 회사가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