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하우스홀딩스(GMHS)가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AI 기반 솔루션과 종합적인 퍼블리싱 지원을 통해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와 전 세계 게이머를 연결하는 게임하우스홀딩스가 2025년 6월 30일 마감된 4분기 및 회계연도의 미감사 실적을 발표했다. 회사는 전략적 전환과 투자의 한 해를 보냈다고 밝혔다.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수익성을 유지했으나, 매출과 순이익은 전년 대비 감소했다. 2025 회계연도 4분기 총매출은 30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9% 감소했다. 순이익은 전년의 250만 달러에서 150만 달러로 줄었다. 2025 회계연도 전체 매출은 1억1800만 달러로 전년 대비 18.7% 감소했으며, 순이익은 860만 달러에서 380만 달러로 감소했다. 이러한 실적 부진은 주로 유저 확보 비용 축소와 마케팅 전략 조정에 따른 것이다.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게임하우스는 게임 내 콘텐츠와 기능을 강화해 유저 참여도와 유지율을 지속적으로 관리했다. 회사는 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