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커 배럴 올드 컨트리 스토어((CBRL))가 4분기 실적 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본다.
크래커 배럴의 최근 실적 발표는 엇갈린 성과를 보여줬다. 매출과 로열티 프로그램 성장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지만, 브랜드 로고 변경 이후 고객 방문 감소와 비용 증가로 마진에 타격을 받는 등 상당한 도전에 직면했다. 가격 정책과 로열티 프로그램 확장 같은 전략적 이니셔티브가 유망하지만,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당면한 과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매출 성장 전년도 53주차 영향을 조정한 결과, 크래커 배럴은 2.2%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기존 매장 레스토랑 매출은 3.5% 증가했고, 연간 조정 EBITDA는 9% 성장했다. 이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성장 궤도를 보여준다.
4분기 매출 실적 4분기 크래커 배럴의 총 매출은 8억6800만 달러에 달해 53주차 혜택을 제외하고 4.4% 증가했다. 기존 매장 레스토랑 매출은 5.4% 성장해 레스토랑 부문의 견고한 실적을 보여줬다.
전략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