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와 AB 인베브...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건배
2025-09-23 02:02:42
스트리밍 거대 기업 넷플릭스 (NFLX)와 맥주 제조업체 안하이저부시 인베브 (BUD) 또는 AB 인베브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다년간 계약은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와 버드와이저, 스텔라 아르투아, 코로나 등 AB 인베브의 맥주 브랜드를 공동 마케팅 캠페인으로 결합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넷플릭스가 현재 전 세계 94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광고 사업을 지속 확장하는 가운데 이뤄졌다. AB 인베브에게는 맥주를 홍보할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하며 전통적인 광고에서 벗어나는 전환을 의미한다.
맥주와 몰아보기의 만남이 계약에 따라 AB 인베브 제품들이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에 통합된다. 예를 들어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브랜드는 더 젠틀맨 시즌 2에 등장하며, 한국 시리즈 흑백요리사를 포함한 다른 작품들과의 프로모션 연계도 계획되어 있다.
그 대가로 AB 인베브는 넷플릭스 구독 프로모션, 거래 활성화, 특정 프로그램과 연계된 테마 패키징을 제공한다.
이번 협력은 주문형 콘텐..........................................................................................................................................................................................................................................................................................................................................................................................................................................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