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맥코믹 앤 컴퍼니(MKC)가 2025년 10월 7일 장 시작 전 3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3분기 전망과 관련해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맥코믹 앤 컴퍼니가 주당 0.81달러의 수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매출 전망치는 17억1000만 달러로 설정됐다. 지난 분기 맥코믹 앤 컴퍼니는 예상치 0.65달러를 웃도는 주당 0.69달러의 수익을 기록하며 실적 전망치를 상회했다. 주가는 지난 실적 발표 다음 날 5.34% 상승했다.
연초 대비 MKC 주가는 8.53% 하락했다.
월가의 MKC 주식에 대한 합의 등급은 '보통 매수'로, 애널리스트 평균 목표주가는 81.20달러로 현재 수준 대비 17.83%의 상승 여력을 시사한다.
MKC 주가는 지난 6개월간 약 8.79% 하락했다.
맥코믹 앤 컴퍼니는 향신료, 조미료 믹스, 양념, 기타 풍미 제품을 식품 산업에 제조, 마케팅, 유통하는 회사다. 소비자 부문과 플레이버 솔루션 부문 두 개 사업부로 운영된다. 소비자 부문은 향신료, 허브, 조미료뿐만 아니라 양념과 소스, 디저트를 제공한다. 이 부문은 아메리카 지역에서 맥코믹, 프렌치스, 프랭크스 레드핫, 로리스 촐룰라 핫소스, 구르메 가든, 클럽 하우스, 올드 베이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고,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는 뒤크로, 슈바르츠, 카미스, 드로게리아 앤 알리멘타리, 바히네 브랜드로, 중국에서는 맥코믹과 다치아오 브랜드로, 호주에서는 맥코믹, 에어플레인, 구르메 가든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자타레인스, 스텁스, 타이 키친, 심플리 아시아 같은 지역 및 민족 브랜드도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 제품도 공급한다. 이 부문은 식료품점, 대형 할인점, 창고형 매장, 할인점, 약국, 전자상거래 소매업체에 직접 또는 유통업체와 도매 식품서비스 공급업체를 통해 간접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레이버 솔루션 부문은 다국적 식품 제조업체와 식품서비스 고객에게 조미료 블렌드, 향신료와 허브, 양념, 코팅 시스템, 복합 향료를 제공한다. 식품서비스 고객에게 직접 또는 유통업체를 통해 간접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1889년에 설립됐으며 메릴랜드주 헌트 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번 주 실적 발표 일정을 놓치지 않으려면 팁랭크스의 실적 캘린더를 확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