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코믹 앤 컴퍼니의 최근 실적 발표에서 엇갈린 평가가 나왔다. 회사는 5분기 연속 물량 주도 성장과 성공적인 신제품 출시를 자축했지만, 관세로 인한 비용 증가, 중국 외식 서비스 부문 부진, 원자재 비용 상승 등의 역풍에 직면했다.
지속적인 물량 주도 성장 맥코믹 앤 컴퍼니는 5분기 연속 물량 주도 성장을 기록했으며, 총 유기적 매출이 2% 증가했다. 이러한 성장은 주로 소비자 부문이 견인했으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회사의 지속적인 모멘텀 유지 능력을 보여준다.
핵심 카테고리에서 강력한 성과 회사는 핵심 카테고리에서 인상적인 성장을 보였으며, 맥코믹 브랜드 단위 소비량이 미국과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의 전체 식용품 카테고리를 앞질렀다. 특히 향신료와 조미료 부문에서 상당한 물량 성장이 나타났으며, 이는 브랜드의 강력한 시장 지위를 보여준다.
고성장 채널 확장 맥코믹의 전자상거래, 퀵서비스 레스토랑, 자체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