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Y 푸드 그룹((TSE:MTY))이 3분기 실적 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자. MTY 푸드 그룹의 최근 실적 발표는 성과와 도전 과제를 모두 부각시키며 엇갈린 전망을 제시했다. 회사는 매장 수 순증가와 디지털 및 ERP 이니셔티브 진전을 보고했지만, 기존 매장 매출과 파파 머피스 실적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또한 순이익 감소와 운영비 증가가 도전 과제로 작용했지만, 식품 가공·유통·소매 부문의 성장이 일부 긍정적 모멘텀을 제공했다. 매장 수 순증가MTY 푸드 그룹은 3분기 동안 15개 매장의 순증가를 달성했으며, 이는 탄탄한 신규 매장 파이프라인과 프랜차이즈 파트너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은 것이다. 이러한 확장은 회사의 성장 전략적 집중과 프랜차이지를 유치하는 능력을 반영하며, 안정적인 시스템 매출에 기여하고 있다. 디지털 매출 성장디지털 매출은 3분기에 1%의 완만한 성장을 기록해 현재 전체 매출의 19%를 차지하고 있다. 파파 머피스와 환율 영향을 제외하면 디지털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