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월마트·타겟... 온라인 쇼핑 442억 달러 기록에도 소매주 엇갈린 행보
2025-12-03 03:26:57
미국 소매업체들의 주가가 추수감사절부터 사이버 먼데이까지 5일간 기록한 442억 달러의 온라인 매출에 대해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어도비 애널리틱스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들이 대폭 할인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벌인 쇼핑 열풍으로 사이버 위크로 불리는 5일간 매출이 전년도 411억 달러 대비 7.7% 증가했다.
그러나 화요일 오후 1시 12분 기준, 타깃(TGT)과 갭(GAP)의 주가는 약 2% 하락했다. 반면 아마존(AMZN)의 주가는 1% 미만으로 소폭 상승했고, 월마트(WMT)의 주가는 거의 보합세를 유지했다.
미국 소매업체들, 연휴 온라인 매출 기록 경신
사이버 먼데이를 제외하고, 마케팅 분석 플랫폼의 데이터는 소비자들이 목요일 추수감사절부터 일요일 저녁까지 온라인 구매에 300억 달러를 지출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10% 증가한 수치임을 보여준다. 5일간의 쇼핑 열풍은 강력한 출발을 보였으며, 목요일 하루 지출만으로도 전년 대비 9.1% 증가했다.
AI 에이전트, 더욱 적극적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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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