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널(FAST)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파스널은 이번 실적발표에서 시장 역풍에도 불구하고 견고한 성장세와 전략적 진전을 보여줬다. 회사는 사상 최대 매출 달성과 계약 고객 증가를 핵심 성과로 꼽았다. 시장 침체와 관세 불확실성 등 도전 요인이 있었으나, 매출과 시장점유율 성장이 두드러지며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분위기를 보였다.
사상 최대 매출 달성 파스널은 처음으로 분기 매출 20억 달러를 돌파하며 전년 대비 8.6% 증가를 기록했다. 이는 회사의 강력한 시장 지위와 효과적인 성장 전략을 입증하는 성과다.
계약 고객 및 시장점유율 확대 2분기 신규 계약은 84건으로 전년 대비 11% 증가해 예상을 상회했다. 계약 고객 매출이 전체 매출의 73.2%를 차지하며 시장점유율이 확대됐다.
영업이익률 개선 영업이익률은 21%로 상승했으며, 분기 증분 마진율은 30%를 기록했다. 이는 전략적인 판관비 관리와 파스너 사업 확장 프로젝트의 성공적 수행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