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이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글로벌 소비재 기업인 PMI는 궐련형 전자담배, 니코틴 파우치, 전자담배 등 연기 없는 제품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통해 무연 미래를 추구하고 있는 기업이다. 2025년 2분기 PMI는 주당순이익(EPS)이 26.6% 증가한 1.95달러, 조정 후 EPS는 20.1% 상승한 1.91달러를 기록하며 견조한 실적을 달성했다. 회사는 이러한 실적 호조와 무연제품에 대한 전략적 집중을 반영해 연간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 실적 보고서의 주요 내용을 보면 무연제품 사업이 전체 매출의 41%를 차지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였다. 아이코스(IQOS), 진(ZYN), 비브(VEEV) 등 무연제품 포트폴리오의 출하량은 11.8% 증가했고, 매출은 15.2% 늘었다. 또한 유럽과 일본에서 아이코스의 시장점유율이 크게 상승하는 등 여러 지역에서 강세를 보였다. PMI의 일반 담배 부문도 출하량은 감소했으나 가격 인상에 힘입어 매출이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