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분기 동안 다른 업종 대비 부진했던 소비재 주식이 마침내 반등을 앞두고 있다. 인플레이션이 완화되고 고용시장이 견조세를 유지하면서 소비지출 의존도가 높은 기업들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 중개회사 트레이드스테이션의 데이비드 러셀 글로벌 시장전략 책임자는 "소비재 주식은 관세로 인한 최악의 뉴스를 견뎌냈으며, 2025년 하반기에는 상황이 반전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월가의 여러 애널리스트들은 최근 소비재 부문의 대표주자인 아마존(AMZN)의 주가 목표를 상향 조정했다. 이는 견고한 소비 여건과 클라우드 컴퓨팅 사업의 강세에 기인한다. 캔터 피츠제럴드의 디팍 마티바난 애널리스트는 아마존의 목표가를 240달러에서 260달러로 상향하고 매수 의견을 유지했다. 그는 2분기 미국 비매장 소매판매가 전년 대비 7% 증가한 것이 아마존의 북미 소매사업 성장에 긍정적인 신호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낙관론은 최근의 부진한 실적에도 불구하고 제기되고 있다. 이 섹터의 주요 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