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부품업체 비스티온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비스티온은 이번 실적발표에서 신규 수주 확대와 신제품 출시 성과에 힘입어 견조한 실적을 기록했다. 배터리관리시스템(BMS) 매출 감소와 중국 시장 여건 악화 등 도전적 환경에도 불구하고,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연간 가이던스 상향 등을 통해 긍정적 전망을 제시했다.
영업·재무 실적 호조 비스티온의 2분기 매출은 당초 예상을 상회한 9억6900만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북미와 유럽 지역의 디지털 콕핏 제품 수요 증가에 기인한다. 조정 EBITDA는 1억3400만달러로 마진율 13.8%를 달성했으며, 조정 잉여현금흐름은 6700만달러를 기록했다. 또한 이번 분기 20억달러 규모의 신규 수주를 확보했다.
신제품 출시 성과 이번 분기 중 아우디용 25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로열엔필드와 볼보용 디지털 클러스터 등 총 21개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혼다와 이륜차 시장용 4억달러 규모의 프로그램을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