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터커뮤니케이션스(CHTR)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모바일 부문의 성과와 비디오 고객 유지율 개선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가입자 이탈과 주거 부문 매출 감소 등 혼조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회사는 어려운 광고 시장 환경과 기상 관련 재정적 영향에도 불구하고 전략적 이니셔티브와 유리한 세제 혜택을 바탕으로 향후 성장이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모바일 부문 강세 차터커뮤니케이션스는 2025년 2분기 스펙트럼 모바일 라인을 50만 건 추가하며 모바일 부문에서 강세를 보였다. 이는 전년 대비 25% 성장한 것으로, 총 210만 라인이 추가되었다. 이러한 성장은 회사의 모바일 사업 확장 전략이 성공적임을 입증했다.
비디오 가입자 이탈 개선 비디오 가입자 이탈이 전년 대비 5분의 1 수준인 8만 명으로 크게 개선되었다. 이는 고객 연결성 향상과 이탈률 감소에 기인한 것으로, 차터의 효과적인 고객 유지 전략이 주효했음을 보여준다.
EBITDA 성장세 2분기 EBITDA는 0.5% 성장했으며, 회사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