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가입
로그인
고객센터
종목예측
매매신호
종목토론
속보
NEWS
최신뉴스
TOP STORY
M7
실적
애널리스트 레이팅
특징주
투자전략
프리&에프터마켓
ETF
배당
기타
Market
글로벌 시황
특징주
글로벌 이슈
원자재-ETF
암호화폐
채권
Mentors
프리미엄
Partners
Video
최신뉴스
TOP STORY
M7
실적
애널리스트 레이팅
특징주
투자전략
프리&에프터마켓
ETF
배당
기타
메인
NEWS
염! 브랜즈, 디지털 매출 57% 달성...KFC 디지털 판매 22% 급증
2025-08-06 09:19:26
와우글로벌 뉴스는 로그인 하신 후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염! 브랜즈가 디지털 매출 비중 57%를 달성하며 전년 대비 7%포인트 증가를 기록했다. 특히 KFC의 디지털 매출이 22% 성장하며 디지털 비중이 60%를 넘어섰다. 이는 기업의 디지털 역량 강화와 소비자 참여 확대 전략이 성과를 거두고 있음을 보여준다.
타코벨은 미국 시장에서 동일매장 매출이 4% 증가하며 제한적 서비스 카테고리 대비 4%포인트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 타코벨은 5년 연속 분기 매출 성장을 유지하며 시장 내 강력한 입지와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KFC 인터내셔널은 남아프리카, 스페인, 캐나다, 일본, 영국 등 주요 시장의 호조에 힘입어 동일매장 매출이 3% 성장했다. 이는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제 전략과 다양한 시장 적응력을 반영한다.
염! 브랜즈는 올해 2억 건 이상의 AI 기반 커뮤니케이션을 발송하는 등 마케팅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바이트 플랫폼의 확장은 기술 혁신을 통한 소비자 경험과 운영 효율성 개선에 대한 기업의 의지를 보여준다.
지속가능성 측면에서도 201.....................................................................................................................................................................................................................................................................................................................................................................................................................................................................................................................................................................
#염! 브랜즈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전기사
다음 기사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 AI 성장 기대감 속 실적 호조...車 시장 불확실성은 부담
스탠다드모터프로덕츠, 실적 호조에 연간 매출 가이던스 상향
관련기사
펩시코 3분기 실적 부진...골드만삭스 "4분기 반등 기대"
펩시코, 강력한 신제품 라인업과 비용 관리로 미래 수익 견인
치폴레 주가 급락에 강세 전환 기회 포착
얌브랜드 주가수익비율(P/E) 분석...업계 평균 대비 저평가 가능성
크래커배럴 공동창업자, CEO의 7억달러 리브랜딩 실패 맹비난..."타코벨과는 다른 브랜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