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스코어(SCOR)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컨퍼런스콜에서는 긍정적 성과와 도전과제가 함께 제시됐다. 크로스플랫폼과 지역TV 부문에서 큰 성장을 보였으나, 신디케이트 시청자 매출은 정체됐고 리서치·인사이트 솔루션 매출은 감소했다. 다만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과 신제품 출시로 향후 성장 전망은 긍정적이다.
매출과 EBITDA 성장 컴스코어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했고, 조정 EBITDA는 25% 상승했다. 이는 회사의 견고한 재무건전성과 운영 효율성을 보여준다.
크로스플랫폼·지역TV 호조 크로스플랫폼 매출이 60% 급증했고, 지역TV 부문도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갔다. 이는 시청자 측정 분야에서 컴스코어의 선도적 입지를 재확인시켰다.
구글과의 파트너십 구글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주요 프로젝트를 일정보다 앞당겨 완료했다. 이는 전략적 협력 실행에서 회사의 민첩성과 효율성을 입증했다.
컴스코어 콘텐츠 측정 출시 1월에 출시한 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