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컴(ADR)(SCMWY)이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스위스컴의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성과와 도전과제가 혼재된 모습을 보였다. 스위스 내 강력한 브랜드 입지와 성공적인 신제품 출시 등이 있었으나, 이탈리아 사업의 매출 감소와 통합 비용 부담, B2C 모바일 시장의 어려움이 이를 상쇄했다. 네트워크 확장과 도매사업 성장 등 긍정적 신호가 있었으나, 전반적으로 재무실적 하락과 통합 과정의 어려움이 부담으로 작용했다.
스위스 최고 통신 브랜드 입지 유지 스위스컴은 모바일 고객센터 커넥트 테스트에서 500점 만점에 490점이라는 신기록으로 1위를 차지하며, 스위스 내 최고 통신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는 고객 서비스 품질과 자국 시장 내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는 성과다.
빔 포트폴리오 출시 스위스컴은 기업 고객을 위한 새로운 통합형 B2B 연결성 포트폴리오 '빔'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연결성과 보안을 결합한 것으로, 판매실적이 고무적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