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전역에서 광범위한 옥외 광고판과 디지털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지역 기업과 전국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마 애드버타이징은 2025년 2분기에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한 5억7930만 달러를 기록했다. 순이익은 12.7% 증가한 1억5500만 달러, 조정 EBITDA는 2.5% 상승한 2억7840만 달러를 달성했다. 이러한 실적은 향후 매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옥외광고 업계 내 대규모 인수합병이 주효했다. 2분기 주요 재무지표를 보면 조정 운영자금(AFFO)은 5.5% 증가했고, 희석 AFFO 주당순이익은 6.7% 상승했다. 이러한 긍정적인 실적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연간 희석 AFFO 주당순이익 가이던스를 기존 전망치에서 소폭 하향 조정해 8.10~8.20달러 범위로 제시했다. 라마 애드버타이징은 전략적 인수와 탄탄한 디지털 광고판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2025년 하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