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비전(MVIS)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마이크로비전은 자동차 업체들과의 협력 강화와 산업·국방 시장 진출 기회를 강조하며 신중한 낙관론을 제시했다. 회사는 전략적 재무관리와 비용절감을 추진하고 있으나, 매출은 여전히 미미한 수준에 그쳤다. 향후 성과는 불확실한 파트너십과 RFQ 수주 여부에 달려있는 상황이다.
자동차 OEM 업체들과 협력 확대 마이크로비전은 자동차 OEM 업체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대량 시장 진출을 목표로 다수의 RFQ를 재구성했다. 회사는 가격 경쟁력을 갖춘 확장 가능한 라이다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는 성공 시 시장 점유율 확대로 이어질 수 있다.
엔비디아 DRIVE AGX 플랫폼과 통합 마이크로비전은 엔비디아의 DRIVE AGX 플랫폼과의 완전한 통합을 달성했다. 이는 자동차 OEM 업체들의 공인 솔루션 제공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전략적 성과다.
산업 및 국방 시장 기회 회사는 여러 산업 분야 프로젝트의 최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