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버즈(Allbirds, Inc. Class A, BIRD)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올버즈의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재무 건전성 강화와 효율적인 재고 관리가 돋보였다. 반면 매출총이익률 하락, 매장 폐쇄, 보수적인 매출 전망 등이 우려 요인으로 지적됐다.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전략은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나, 거시경제 요인과 운영상의 어려움이 큰 도전 과제로 작용했다. 조정 EBITDA, 예상치 상회 올버즈는 강력한 재무 규율을 바탕으로 조정 EBITDA가 가이던스를 상회했다. 효과적인 비용 관리와 재무적 신중함을 보여준 점은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받아들여졌다. 혁신적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 전략 19개의 신제품 스타일 출시와 월 100개 이상의 마케팅 자산을 활용한 강력한 마케팅 전략은 올버즈의 브랜드 가시성과 고객 참여도 향상에 대한 의지를 보여줬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시장 내 기업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재고 관리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