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게스(Guess?, Inc.)가 2026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00개국 이상에서 리테일 매장과 파트너사를 통해 현대적인 의류, 데님, 액세서리를 디자인, 마케팅, 유통하는 게스는 2분기에 7억73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6% 성장했다. 주당순이익(EPS)은 0.12달러, 조정 주당순이익은 0.26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유럽과 미주 리테일 부문의 강세에 힘입은 것이다.
주요 재무 실적을 보면 유럽 지역 매출이 14% 증가한 반면, 미주 리테일 및 도매 부문은 소폭 감소했다. 영업이익률은 비용 증가와 할인 판매 확대로 전년도 6.5%에서 2.3%로 하락했다. 또한 게스는 어센틱 브랜즈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비상장 전환을 추진한다고 발표했다.
어려운 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게스는 순이익이 전년도 적자에서 620만 달러 흑자로 전환했다. 다만 조정 순이익은 40% 감소했다. 회사는 2026 회계연도 4분기 중 비상장화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