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캐스터 콜로니(MZTI)가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전략적 마케팅 투자를 통한 주요 제품군의 시장점유율 확대와 순매출 증가라는 성과와 함께, 비용 증가와 구조조정 비용으로 인한 영업이익 감소, 푸드서비스 부문 판매량 하락이라는 과제가 함께 드러났다. 사상 최대 실적 달성 랭캐스터 콜로니의 자회사인 마제티는 2025 회계연도에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4분기 연결 순매출은 전년 대비 5% 증가한 4억754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매출총이익은 8.7% 증가한 1억610만 달러를 달성했다. 이는 회사의 견고한 재무건전성과 전략 실행력을 입증하는 결과다. 리테일 부문 성장세 두각 리테일 부문 순매출은 3.1% 증가한 2억4160만 달러를 기록했다. 라이선싱 프로그램과 브랜드 확장이 성장을 견인했으며, 특히 냉동 디너롤 카테고리에서 52.4%의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시장 입지를 강화했다. 주요 제품군 시장점유율 확대 마제티 브랜드는 냉동 디너롤 카테고리에서 690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