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넷 쥬얼러스(SIG)가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시그넷 쥬얼러스의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성장세가 확인됐다. 동일매장 매출 성장과 실험실 제조 다이아몬드 사업 확대, 마케팅 효율성 개선 등이 두드러졌다. 다만 비핵심 브랜드 실적 부진, 관세 부담, 브라이덜 부문 판매량 정체 등은 과제로 지적됐다. 회사는 이러한 도전과제에도 불구하고 연말 성수기를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동일매장 매출 성장세 지속 시그넷 쥬얼러스는 8개월 연속 동일매장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2분기에는 2% 증가하며 시장 예상을 상회했다. 이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회사의 견고한 실적을 보여주는 지표다.
주요 브랜드 및 카테고리 성장 케이, 제일스, 자레드 등 주요 브랜드의 동일매장 매출은 2분기 연속 약 5% 성장했다. 패션 카테고리는 2% 성장했으며, 서비스 부문은 높은 한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며 브랜드 전략이 성공적으로 이행되고 있음을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