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산업의 선도기업인 칼레레스는 다양한 소비자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다. 2025년 2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연결 매출액은 전년 대비 3.6% 감소한 6억5850만 달러를 기록했다. 시장 환경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구조적 비용 절감을 달성했으며, 스튜어트 와이츠먼(Stuart Weitzman) 인수를 완료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브랜드 포트폴리오 부문 매출은 3.5% 감소했으며, 페이머스 풋웨어 부문은 4.9% 매출 감소를 기록했다. 관세 관련 비용과 재고 마크다운으로 인해 매출총이익률은 전년 대비 하락한 43.4%를 기록했다. 그러나 칼레레스는 신용한도 계약을 개정해 차입 한도를 늘리고 만기를 연장하는 등 재무적 유연성을 개선했다.
희석주당순이익은 0.20달러를 기록했으며, 일회성 세금 혜택을 반영한 조정 희석주당순이익은 0.35달러를 기록했다. 또한 7월과 8월 페이머스 풋웨어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