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IT 서비스 기업 엔다바(DAVA)가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엔다바가 투자자들에게 공개한 주요 내용이다.
런던에 본사를 둔 엔다바는 디지털 전환과 애자일 소프트웨어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이 회사는 IT 서비스 부문에서 주로 활동하며, 기술과 비즈니스 전략을 통합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2025년 6월 30일로 마감된 회계연도 실적 보고서에서 엔다바는 지속적인 성장과 전략적 성과를 강조했다. 회사는 시장 수요에 대한 적응력과 견고한 고객 기반 유지 능력을 보여주는 탄탄한 재무 실적을 기록했다.
실적 보고서의 주요 재무 지표에 따르면, 신규 고객 확보와 기존 고객과의 계약 확대에 힘입어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엔다바는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유리한 가격 책정과 높은 가동률을 유지하며 매출총이익률을 방어했다. 또한 회사는 새로운 산업 분야와 지역으로의 진출 확대에 전략적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엔다바 경영진은 매출 성장 지속과 운영 효율성 향상에 주력하며 미래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 회사는 신기술을 활용하고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하여 진화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함으로써, 경쟁이 치열한 IT 서비스 시장에서 장기적 성공을 위한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