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애슬레티카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룰루레몬은 해외 시장 성장과 의류 부문의 견조한 실적에도 불구하고 미국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는 매출 가이던스 하향과 관세 영향에 직면한 가운데, 제품 라인업 개선 노력도 진행 중이다. 재고 문제와 할인 압박 증가도 회사가 직면한 과제를 가중시키고 있다.
해외 시장 성장세 룰루레몬의 해외 부문은 호조세를 이어갔다. 중국 매출이 25%(환율 고정 시 24%) 증가했으며, 5개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기타 해외 지역 매출도 19%(환율 고정 시 15%) 증가하며 글로벌 입지가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줬다.
멤버십 프로그램 확대 회사의 멤버십 프로그램은 현재 약 3,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며 성장하고 있다. 이는 브랜드 충성도와 고객 참여도가 높다는 긍정적인 신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