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중국 소셜미디어 기업 헬로그룹(MOMO)이 2025년 9월 9일 장 개장 전 2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2분기 실적에 대해 월가는 주당순이익(EPS) 1.94위안, 매출액 26.1억 위안을 전망하고 있다. 헬로그룹은 지난 분기 시장 예상치인 1.34위안을 크게 상회하는 2.07위안의 EPS를 기록했다. 실적 발표 다음날 주가는 12.96% 상승했다.
연초 이후 헬로그룹 주가는 16.41% 상승했다.
헬로그룹은 중국에서 모바일 기반 소셜 및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모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관련 서비스와 기능을 운영하고 있다. 모모 앱은 위치와 관심사를 기반으로 사용자들을 연결하고 소통을 촉진하며, 라이브 탤런트쇼, 숏폼 비디오, 소셜 게임을 비롯해 온라인 파티, 모바일 노래방, 사용자 참여형 리얼리티 쇼 등 다양한 영상·음성 기반 인터랙티브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탄탄이라는 소셜 데이팅 앱을 운영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이 로맨틱한 관계를 형성하고 흥미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라이브 비디오, 퀵챗, 부가가치 서비스, 모바일 마케팅 등의 서비스와 모바일 게임, 오디오 채팅룸도 제공한다. 플랫폼 사용자들은 노래, 춤, 토크쇼 등의 탤런트쇼부터 캐주얼 채팅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라이브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방송자와 시청자 간 다양한 형태의 소통이 가능하다. 2011년 모모로 설립된 이 회사는 2021년 8월 헬로그룹으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본사는 중국 베이징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