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YOU Media ((QYOUF))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QYOU Media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분석해본다. QYOU Media는 미국과 인도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역동적인 기업으로,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와 디지털 콘텐츠 스타들이 제작한 콘텐츠의 제작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에 집중하고 있다. 2025 회계연도 2분기 최신 실적 보고서에서 QYOU Media는 조정 EBITDA 흑자를 달성했다고 발표했으며,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중심 사업으로의 전략적 재편의 효과를 강조했다. 이러한 변화는 재무 성과 최적화와 장기 수익성 향상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보여준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분기 매출 570만 달러를 기록해 미국 내 캠페인 중단 및 지연으로 인해 전년 대비 16% 감소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략적 비용 통제와 소셜미디어 사업부문에 대한 투자를 통해 조정 EBITDA 소폭 흑자를 달성했다. 또한 자회사인 Chatterbox Technolo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