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가계 소비가 최신 보고서에서 0.1% 증가했다. 이는 전월 0.6% 감소에서 눈에 띄는 개선을 보인 것이다. 이는 0.7%포인트 증가를 의미하며, 소비자 지출의 긍정적 전환을 나타낸다. 하지만 실제 증가폭은 0.3% 상승을 예상했던 애널리스트들의 전망에는 미치지 못했다. 이러한 부진한 실적은 소비재와 소매 부문에 부담을 줄 수 있다. 투자자들이 이들 분야의 성장 전망을 재평가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시장 영향은 단기적일 가능성이 높으며, 데이터가 소비자 수요 회복이 예상보다 더딘 것을 시사함에 따라 심리에 의해 좌우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