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예측
  • 메인
  • NEWS

페이팔 주가, 광고 시장 진출로 5% 급등

2025-10-08 02:18:42
페이팔 주가, 광고 시장 진출로 5% 급등

페이팔 (PYPL) 주가가 화요일 5% 상승했다. 회사가 소상공인을 위한 새로운 도구로 광고 시장 진출 계획을 공개한 후다. 이 결제 대기업은 상인들이 마케팅 팀이나 기술적 노하우 없이도 온라인 트래픽을 수익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는 새로운 광고 플랫폼인 페이팔 광고 매니저를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2026년 초 미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영국과 독일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기존 플랫폼과 달리, 페이팔 광고 매니저는 기업들이 단순히 선택하고 몇 분 내에 간단한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통합하기만 하면 된다. 설정이 완료되면 상인들은 자신의 웹사이트에 타겟 광고를 표시하고, 어떤 광고주가 나타날지 선택하며, 기존 페이팔 상인 포털에서 성과를 추적할 수 있다.

또한 소상공인들은 크로스 채널 캠페인 관리를 위한 페이팔의 스토어프론트 광고 솔루션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이를 통해 단일 대시보드에서 여러 플랫폼에 걸쳐 광고를 운영하고 관리할 수 있다.

페이팔이 소상공인을 위한 경쟁의 장을 평준화하다

광고 매니저의 핵심 기능은 200개 이상 시장에서 4억 3천만 소비자에 걸친 페이팔의 방대한 거래 데이터에 의존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신뢰성이 떨어지는 브라우징 기록보다는 실제 구매 행동을 기반으로 소비자를 타겟팅할 수 있어, 리테일 미디어를 위한 강력한 도구를 제공한다.

중요한 것은 이것이 소상공인들에게 일반적으로 아마존 (AMZN)이나 월마트 (WMT) 같은 거대 소매업체들만 사용할 수 있었던 고마진 광고 모델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이다.

페이팔 광고 부문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마크 그레더는 "우리는 소상공인들이 세계 최대 기업들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동일한 광고 모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페이팔은 매수, 매도, 보유 중 어느 것인가?

월가로 눈을 돌리면, PYPL 주식은 지난 3개월간 9개 매수, 13개 보유, 2개 매도 의견을 바탕으로 보통 매수 컨센서스 등급을 받고 있다. 84.86달러인 페이팔 평균 목표주가는 15.01%의 상승 여력을 시사한다.

PYPL 애널리스트 평가 더 보기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