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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렌 오브 트로이 ((HELE))가 2분기 실적 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자.
헬렌 오브 트로이의 최근 실적 발표는 도전과 성과가 혼재한 가운데 신중한 낙관론을 보여줬다. 회사는 특정 브랜드의 강력한 성과와 전략적 진전을 강조하는 한편, 매출 감소와 관세 영향 등 중대한 장애물도 언급했다. 전반적인 분위기는 희망적인 회복과 미래 성장에 대한 기대감이었다.
헬렌 오브 트로이는 핫 툴스, 컬스미스, 오스프리 브랜드에서 인상적인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올리브 앤 준도 예상을 뛰어넘어 3340만 달러의 추가 매출을 기여했다. 이들 브랜드는 광범위한 시장 도전 속에서도 회사 성공을 이끄는 핵심 역할을 했다.
회사는 시장 진출 효과성 강화, 상업적 구조 재편, 관세 완화 전략 추진 등 5개 전략적 우선순위에서 의미 있는 진전을 이뤘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헬렌 오브 트로이의 미래 성장과 운영 효율성을 위한 포지셔닝에 중요하다.
헬렌 오브 트로이의 브랜드들은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5개 최고상을 수상하며 상당한 인정을 받았다. 컬스미스, 드라이바, 레블론, 핫 툴스, 올리브 앤 준 등의 브랜드가 인정받아 시장 강점과 소비자 어필을 입증했다.
특정 영역에서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연결 순매출이 8.9% 감소했다. 이는 주로 관세 영향과 소비자 수요 둔화 때문으로, 회사의 재무 성과에 상당한 도전을 제기했다.
헬렌 오브 트로이는 관세 인상과 중국 시장 역학 변화의 영향을 계속 받고 있다. 이러한 요인들이 매출, 수익, 현금 흐름에 악영향을 미쳐 회사는 재무 건전성 안정화를 위한 완화 전략에 집중하고 있다.
회사는 주로 3억2640만 달러의 비현금 자산 손상 비용으로 인해 3억1570만 달러의 GAAP 영업 손실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조정 영업 마진도 감소해 이 기간 동안 직면한 재무적 압박을 반영했다.
헬렌 오브 트로이는 2026 회계연도 순매출을 17억4000만 달러에서 17억8000만 달러로 전망한다고 밝혔는데, 이는 전년 대비 감소를 의미한다. 연간 조정 주당순이익은 3.75달러에서 4.25달러 범위로 예상되며, 이는 전년 대비 상당한 감소다. 회사는 공급업체 다변화와 가격 조정을 포함한 관세 완화 전략을 통해 관세 관련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요약하면, 헬렌 오브 트로이의 실적 발표는 낙관론과 신중함이 혼재한 가운데 도전적인 환경을 헤쳐나가는 회사의 모습을 보여줬다. 매출 감소와 관세 영향에 직면하고 있지만, 강력한 브랜드 성과와 회복 및 성장을 목표로 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힘입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