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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 스트라우스, 2025년 3분기 강력한 실적 발표

2025-10-10 12:51:04
리바이 스트라우스, 2025년 3분기 강력한 실적 발표

리바이 스트라우스 ( (LEVI) )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분석해본다.

상징적인 청바지와 캐주얼웨어로 유명한 글로벌 의류업체 리바이 스트라우스앤컴퍼니가 2025년 3분기 견고한 실적을 발표하며 직접 소비자(DTC) 모델로의 전략적 전환 성과를 보여줬다. 12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전개하는 이 회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데님 라이프스타일 리테일러로 거듭나는 데 집중하면서 매출과 수익성이 크게 개선됐다.

최신 실적 보고서에서 리바이 스트라우스앤컴퍼니는 보고 기준과 유기적 순매출 모두 7% 증가한 15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회사의 DTC 부문은 순매출이 11% 증가하는 인상적인 성장을 보였고, 전자상거래 매출은 18% 상승했다. 회사의 총이익률은 61.7%로 개선됐는데, 이는 유리한 채널 믹스와 가격 인상에 따른 것이다. 회사는 또한 연간 매출과 주당순이익(EPS) 전망을 상향 조정해 전략적 방향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아메리카 지역 순매출 6% 증가, 유럽 5% 상승, 아시아 12%의 주목할 만한 성장을 기록했다. 회사의 영업이익률은 전년 동기 2.3%에서 10.8%로 크게 개선됐다. 조정 희석 주당순이익은 0.34달러로 작년 같은 분기 0.33달러에서 소폭 상승했다. 회사는 또한 배당과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주주들에게 1억5100만 달러를 환원했는데, 이는 전년 대비 118% 증가한 수치다.

앞으로 리바이 스트라우스앤컴퍼니는 성장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며 연간 순매출 성장률과 조정 희석 주당순이익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 복잡한 거시경제 환경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경영진의 운영 민첩성과 전략적 변화에 대한 집중은 2026년과 그 이후까지 지속 가능한 수익성 있는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