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모멘텀 구축 중`... 애널리스트, 아마존 주식 전망 제시
2025-10-13 09:08:35
아마존(NASDAQ:AMZN)이 프라임 빅딜 데이즈로 2025년 연말 쇼핑 시즌의 포문을 열면서, 대부분의 소매업체들이 초기 소비자 지출을 잡기 위한 경쟁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올해 행사는 10월 7-8일에 열렸으며, 데이터를 살펴본 TAG 애널리스트 조 펠드먼의 초기 평가는 긍정적이다. 구글 트렌드 데이터에 따르면, 아마존의 웹사이트 트래픽이 행사 첫 36시간 동안 이전 5일 대비 약 21% 급증했으며, 이는 프라임 빅딜 데이즈에 대한 "강력한 반응"을 반영한다.
아마존은 애슐리 퍼니처, 크레욜라, 다이슨, 디즈니, 갭, 리바이스, 뉴발란스, 스와로브스키 등 주요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잘 활용해 쇼핑객들을 끌어들이는 매력적인 딜을 제공했으며, 펠드먼은 빠르고 무료인 배송이 "부가가치와 편의성을 더했다"고 말했다. 회사는 또한 고객들이 특별 할인과 선물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생성형 AI 기반 대화형 쇼핑 어시스턴트인 루퍼스를 계속 활용했다.
하지만 경쟁업체들도 이를 예상하고 있.......................................................................................................................................................................................................................................................................................................................................................................................................................................................................................................................................................................................................................................................................................................................................................................................................................................................................................................................................................................................................................................................................................................................................................................................................................................................................................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