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넷플릭스 (NFLX)가 해즈브로 (HAS)와 마텔 (MAT) 모두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장난감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넷플릭스는 "KPop Demon Hunters"의 캐릭터를 해즈브로와 마텔에 라이선스하여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를 기반으로 한 장난감 라인을 제작하게 된다. 지난 6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KPop Demon Hunters는 전 세계적으로 3억 2,500만 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영화가 되었다.
이 애니메이션 영화의 인기로 넷플릭스는 극장에서 두 차례 상영했다. 8월에 주말 이틀간 한 차례, 그리고 10월 말 할로윈 시즌에 맞춰 다시 한 번 상영했다. 이제 넷플릭스는 마텔, 해즈브로와 손잡고 영화를 기반으로 한 장난감을 제작하며 스트리밍 거대 기업의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고 있다.
계약 조건에 따라 마텔은 KPop Demon Hunters를 기반으로 인형, 액션 피규어, 액세서리, 플레이세트를 제작하고, 해즈브로는 봉제 인형이나 플러시 피규어, 전자제품, 롤플레잉 및 보드게임에 집중할 예정이다.
마텔은 현재 가상의 케이팝 트리오 HUNTR/X의 멤버인 루미, 미라, 조이를 담은 인형 3종 세트의 사전 주문을 받고 있다. 해즈브로는 첫 제품으로 "KPop Demon Hunters" 테마의 모노폴리 보드게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 회사의 장난감은 2026년 봄 매장에 진열될 것으로 예상된다.
넷플릭스는 10월 21일 장 마감 후 최신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주식은 월가 애널리스트 24명 사이에서 보통 매수(Moderate Buy) 등급의 컨센서스를 받고 있다. 이 등급은 지난 3개월간 발표된 매수 17건, 보유 6건, 매도 1건의 의견을 기반으로 한다. NFLX 평균 목표주가는 1,383.76달러로 현재 수준 대비 11.34%의 상승 여력을 시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