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우스(Arhaus, Inc. Class A) (ARHS)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아하우스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했다.
아하우스는 프리미엄 장인 제작 가구를 전문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자 옴니채널 리테일러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책임 있는 소싱 관행으로 알려져 있다. 2025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아하우스는 전년 대비 8.0% 증가한 3억4500만 달러의 기록적인 순매출을 발표했으며, 순이익은 23.1% 증가한 1200만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는 이러한 성장을 2025년 가을 컬렉션에 대한 강력한 수요와 캘리포니아 패서디나에 최대 규모 쇼룸을 개장하는 등 쇼룸 확장 성공에 기인한다고 밝혔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매출총이익이 8.4% 증가한 1억3300만 달러, 조정 EBITDA가 35.2% 증가한 3100만 달러를 기록하며 탄탄한 운영 실행력과 고객 수요를 반영했다. 아하우스는 2억620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한 무차입 경영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유통 네트워크와 쇼룸 확장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향후 전망과 관련해 아하우스는 거시경제적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2025년 나머지 기간 동안 13억5000만 달러에서 13억8000만 달러 사이의 순매출을 예상하며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어, 전략적 실행력과 브랜드 강점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