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브랜즈(Solo Brands, Inc. Class A) (SBDS)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솔로 브랜즈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텍사스주 그레이프바인에 본사를 둔 솔로 브랜즈는 옴니채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으로, 솔로 스토브(Solo Stove), 처비스(Chubbies), 아일(ISLE), 오루 카약(Oru Kayak) 등의 브랜드를 통해 아웃도어 및 의류 산업에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5년 3분기 솔로 브랜즈는 소비자 수요 감소와 솔로 스토브 부문의 과잉 재고 문제로 인해 매출이 크게 감소하는 어려운 시기를 겪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2분기 연속 영업현금흐름 흑자를 달성하며 효과적인 비용 관리 전략을 입증했다.
주요 재무 지표를 보면 매출은 43.7% 감소한 5,3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매출총이익은 3,180만 달러로 매출의 60%를 차지했다. 영업비용은 구조조정 및 마케팅 비용 감소로 68.9% 대폭 줄었다. 순손실은 전년도 1억 1,150만 달러에서 2,290만 달러로 개선됐으며, 조정 EBITDA는 마이너스 510만 달러를 기록했다.
솔로 브랜즈는 향후 사업 안정화와 재무구조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회사는 서밋 24인치(Summit 24")와 인피니티 플레임(Infinity Flame) 화덕 등 신제품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으며, 연말 시즌을 앞두고 유망한 판매 추세를 보이고 있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