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인더스트리즈(Miller Industries, Inc., (MLR))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밀러 인더스트리즈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테네시주 채터누가에 본사를 둔 밀러 인더스트리즈는 세계 최대의 견인 및 복구 장비 제조업체로, 센추리(Century), 벌컨(Vulcan), 홈즈(Holmes)와 같은 유명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밀러 인더스트리즈는 2025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순매출이 1억 7,870만 달러로 2024년 동기 대비 43.1% 감소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감소는 주로 섀시 출하량 감소에 기인하며, 이는 전년도 공급망 차질 회복의 결과였다.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제품 믹스의 유리한 변화 덕분에 매출총이익률을 전년도 13.4%에서 14.2%로 높이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순이익은 80% 급감하여 310만 달러, 희석주당 0.27달러를 기록했다. 회사는 또한 인력 감축과 개선된 퇴직 프로그램을 포함한 비용 절감 조치를 시행했으며, 이는 판매관리비 감소에 기여했다.
밀러 인더스트리즈는 향후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으며, 비용 절감 및 재고 관리를 포함한 전략적 이니셔티브가 시장 상황이 개선됨에 따라 회사를 유리한 위치에 놓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는 2025 회계연도 매출 가이던스를 7억 5,000만 달러에서 8억 달러 사이로 재확인했으며, 자본 배분과 부채 감축을 계속 우선시하여 2026년을 강력한 위치에서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