럼블 (RUM)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럼블이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럼블은 자유롭고 개방된 인터넷에 대한 의지로 알려진 동영상 공유 플랫폼이자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로, 주로 디지털 미디어 및 기술 부문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2025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럼블은 전년 대비 소폭의 매출 감소와 함께 순손실 수치의 눈에 띄는 개선을 강조했다. 주요 재무 지표를 보면 매출은 2,480만 달러로 2024년 동기 대비 1% 감소했으며, 순손실은 1,630만 달러로 전년도 3,150만 달러 손실에서 크게 개선됐다. 회사는 또한 월간 활성 사용자(MAU)가 4,700만 명으로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당 평균 매출(ARPU)이 7% 증가한 0.45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럼블의 전략적 이니셔티브에는 큐뮬러스 미디어 및 퍼플렉시티 AI와의 파트너십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유통 확대와 콘텐츠 검색 기능 향상을 목표로 한다. 향후 럼블은 강력한 유동성 포지션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성장을 촉진하고 수익화 기회를 개선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