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닷컴(MNDY)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먼데이닷컴이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먼데이닷컴은 다양한 산업에 적용 가능한 업무 관리 도구를 개발하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다양한 고객층의 효율성과 확장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먼데이닷컴은 2025 회계연도 3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한 3억 1,69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회사는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이들 제품이 현재 전체 연간 반복 매출(ARR)의 1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확장 중인 CRM 제품군의 일환으로 '먼데이 캠페인'을 출시했다.
주요 재무 성과로는 GAAP 기준 영업손실이 전년도 2,740만 달러에서 240만 달러로 감소했으며, 비GAAP 기준 영업이익은 4,750만 달러로 증가했다. 회사는 영업활동 현금흐름 9,510만 달러와 조정 잉여현금흐름 9,230만 달러를 달성했다. 특히 상당한 ARR을 보유한 고객의 순달러 유지율이 견고하게 유지되어 강력한 고객 충성도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대형 고객과 제품 혁신에 대한 전략적 집중으로 ARR 50만 달러 이상 고객이 73% 증가했다. 회사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혁신 투자와 운영 효율성 간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먼데이닷컴은 향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예상하며, 2025 회계연도 4분기 총 매출을 3억 2,800만 달러에서 3억 3,000만 달러로 전망하고 있다. 회사는 수익성 있는 성장 유지와 시장 입지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