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그룹 홀딩 (MNSO)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미니소 그룹 홀딩이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분석한다.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유명한 글로벌 가치 소매업체 미니소 그룹 홀딩이 최신 실적 보고서에서 상당한 성장을 기록했다. 소매 부문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이 회사는 전 세계 8,000개 매장이라는 이정표를 달성했다.
9월 분기에 미니소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2% 증가한 58억 위안을 기록했다. 조정 영업이익도 14.8% 상승했다. 미니소 브랜드는 중국 본토에서 순증 102개 매장을 추가하며 강력한 동일 매장 매출 성장에 기여했다. 또한 TOP TOY 브랜드는 111.4%라는 놀라운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주요 재무 지표는 미니소의 견고한 실적을 보여주며, 매출총이익은 27.6% 증가했고 조정 EBITDA는 18.8% 상승했다. 매출총이익률이 소폭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조정 순이익은 11.7% 증가했다. 특히 북미와 유럽 등 해외 시장으로의 전략적 확장이 매출 성장의 주요 동력이 되었다.
미니소 경영진은 향후 성장 모멘텀을 지속할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하고 있다. 회사는 글로벌 확장을 계속하고 운영 효율성을 강화할 계획이며, 향후 실적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