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투어 라이프스타일 홀딩스(ATAT)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아투어 라이프스타일 홀딩스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아투어 라이프스타일 홀딩스는 중국의 주요 호스피탈리티 및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혁신적인 시나리오 기반 리테일 사업을 통해 중국 중상급 호텔 부문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5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아투어 라이프스타일 홀딩스는 순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해 26억 2,800만 위안을 기록하며 38.4%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순이익은 24.6% 증가한 4억 7,400만 위안을 기록했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네트워크 확장에 힘입어 관리형 호텔 매출이 32.3% 증가했으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제품 혁신에 따라 리테일 매출이 76.4%나 급증했다. 회사의 EBITDA는 27.0% 증가한 6억 7,200만 위안을 기록했으며, 조정 EBITDA는 28.7% 증가한 6억 8,500만 위안을 달성했다. 제품 믹스 최적화로 임대 호텔 매출은 감소했지만, 전반적인 재무 성과는 견조한 흐름을 유지했다.
아투어의 운영 하이라이트를 보면 호텔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7.1% 증가했고, 객실 수는 25.2% 늘어났다. 회사는 80.2%의 높은 객실 가동률을 유지했으며, '아투어 플래닛 딥 슬립 스탠다드' 출시를 통해 고객 경험을 더욱 강화하는 혁신을 지속했다.
향후 전망과 관련해 아투어 라이프스타일 홀딩스는 조직 활력 제고와 고객 관계 심화를 통해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하겠다는 전략적 목표를 유지하고 있다. 회사는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낙관적인 전망을 반영해 2025년 전체 순매출이 3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