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바이 (BBY)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베스트바이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베스트바이는 소비자 가전제품과 가전기기를 판매하는 선도적인 소매업체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운영되며 국내외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 실적 보고서에서 베스트바이는 2026 회계연도 3분기에 견고한 실적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동일매장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했고 조정 희석 주당순이익도 상승했다. 회사는 또한 연간 실적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하며 지속적인 운영과 시장 전략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보고서의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전사 동일매장 매출이 2.7% 증가했고, 매출이 전년도 94억5000만 달러에서 96억7000만 달러로 성장한 점을 들 수 있다. 국내 부문은 컴퓨팅, 게임, 휴대폰 부문의 강력한 실적에 힘입어 동일매장 매출이 2.4% 증가했으며, 해외 부문은 동일매장 매출이 6.3%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감소했지만 조정 영업이익은 개선세를 보였다.
보고서는 또한 베스트바이 마켓플레이스 출시와 고객 경험 개선 등 베스트바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강조했다. 그러나 회사는 베스트바이 헬스 부문에서 어려움을 겪었으며, 고객층 변화와 시장 압력으로 인해 상당한 자산 손상이 발생했다.
향후 전망과 관련해 베스트바이 경영진은 성장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회사는 동일매장 매출이 소폭 증가하고 전체 회계연도 조정 영업이익률이 안정적으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베스트바이는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과 시장 혁신을 활용해 다가오는 연말 시즌에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